본문 바로가기

2017년/맛집탐방

[방화 맛집] 쫄깃한 손반죽 개화산 맛집 대보손칼국시


[방화 맛집] 쫄깃한 손반죽 개화산 맛집 대보손칼국시



추어진 날씨에는 어김없이 생각나는 따뜻한 국물요리


직장동료분께서 사주신 점심,

대보손칼국시♥


다이소 방화사거리점 앞에 위치하고 있다.

다이소에 두어번 왔었는데 건물이 묘하게 위치해 있어 못 봤었다. 


점심시간이라 북적북적



[방화 맛집] 쫄깃한 손반죽 개화산 맛집 대보손칼국시 매장내부


15분정도 기다려 입장. 주문은 입장 전 칼국시로 통일하였다.

맛집포스나는 매장내부. 좌식이다...ㄷㄷㄷ




[방화 맛집] 쫄깃한 손반죽 개화산 맛집 대보손칼국시 메뉴


손반죽인데다가 아궁이 불로 요리하나보다.



보통 항아리에 덜어먹게 되어있는데 양푼이에 나온 김치, 독특하군...

칼국수는 김치가 생명!! 굳뜨~



아주아주 적은양의 밥도 나온다.

양껏들어가 있는 김 덕분에 구수할것 같은 칼국수 등장!!!



시원한 국물에 손반죽이라 쫄깃쫄깃한 면발!!

쫄깃한 면발을 먹다보면 나 손반죽이요~ 티내는 수제비같은 녀석들이 나온다. ㅋㅋㅋ


반쯤 먹다 청양고추장을 넣어 나머지 반은 칼칼하게 먹었다.

제법 양이 많아 남기고 왔었는데 쓰는 와중에 또 먹고 싶은걸 보니 맛있었나보다 :)




좌식이라 다리가 조금 저렸지만,

잘 먹었습니다!!!



매장주소 : 서울 강서구 방화동 571-6, 대보손칼국시

매장전화번호 : 02-2664-9571

영업시간 : 매일 10:00 - 20:00, 연중무휴 (신정, 설 당일, 추석 당일 휴무)

화장실 : 건물내부, 남녀XX


방문일시 : 2017년11월15일 수요일, 오전 11시55분경

대기시간 : 15분



지도 크게 보기
2017.11.16 | 지도 크게 보기 ©  NAVER Corp.